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중요한 일을위한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가 없는 이유와 그것에 대해해야 할 일

by Glorija 2022. 4. 29.

긴급함의 함정은 비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 가지 않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힘든 바쁜 하루가 끝날 때, 바퀴에 다람쥐처럼 회전하고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정말로 중요한 프로젝트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을 몇 번이나 깨달았습니까? 스포츠, 창의력, 공부 등 자신에게 중요한 개인적인 일을하겠다고 몇 번이나 약속했지만 몇 달 동안 시작할 수 없습니까? 이것이 당신에게 일어났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당신은 긴박감의 함정에 빠졌습니다.

긴급 함정이란 무엇입니까?
존스 홉킨스 대학 비즈니스 스쿨  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가장 자주 긴급한 일을 위해 흥미롭고 중요한 업무를 포기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문자 그대로 중요한 프로젝트를 나중에 연기하는 경향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우리에게 보이는 것처럼 지금 당장 수행해야하는 프로젝트를 채택합니다.

이것을 긴급함의 함정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우리를 스트레스, 감정적 인 피로, 이상하게도 돈의 손실로 인도합니다. 연구자들은 우리가 더 시급한 것처럼 보이는 사건을 잡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마감 기한이 더 부드러운 작업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왜 우리는 긴박감의 함정에 빠지는가?
1. 우리는 일을 완수 할 수 없다면 고통을 겪는다.
이것은 1927 년에 발견되었고, 두 번 이상 확인되었습니다 : 미완성 된 사업이 그들에게 매달려 있으면 사람들은 불편 함을 느낍니다. 이 사고의 특징을 Zeigarnik 효과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긴급한 작업은 원칙적으로 매우 작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할 일 목록의 다음 항목이 교차되기 때문에 연기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작은 작업을 잡고 하나씩 해결하고 멈출 수 없습니다. 칩 한 팩과 마찬가지로 : 모든 것을 먹을 때까지 진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

Zeigarnik 효과가 모든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2. 우리는 터널에 갇혀 주변을 볼 수 없습니다.
즉, 우리는 단기 문제에 너무 압도되어 문자 그대로 숨을 내쉴 수 없으며, 옆에서 일정을 살펴보고 유효하다고 평가합니다.그러나 중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이 상황은 터널 비전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전체 그림을 못하고 현재 우리의 관심의 중심에있는 조각 만 볼 수 있습니다.

3. 근무일을 올바르게 구성 할 수 없습니다.
프로세스가 귀하의 잘못이나 관리의 잘못을 통해 디버깅되지 않으면 일상적인 작업이 문자 그대로 시간과 노력을 삼키기 시작합니다. 문서 및 전자 메일에 대한 템플릿을 만들기에는 너무 게으르다고 가정 해 봅시다 - 그리고 문서 나 수신 메일로 작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때마다.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즉시 모든 편집을하기 위해 고객과 동의하지 않았으며 새로운 의견으로 무수히 많은 시간을 산만하게해야합니다.
4. 긴급한 작업을 무시하면 재앙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악한 지도자 나 고객이 와서 많이 맹세 할 것이고, 당신은 돈을 빼앗길 것이고, 하늘은 땅에 떨어질 것이고, 우리는 모두 죽을 것입니다.

새 메시지, 통화, 편집, 추가 작은 할당에 대한 이러한 모든 알림은 연기 할 수 없다는 환상을 만듭니다.사실, 실제로 불타는 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긴급함에 갇히지 않는 방법
1. 중요하고 긴급하지 않은 작업으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고전적인 시간 관리에 관한 책들은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개구리를 먹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작고 즐겁지 않은 일을 없애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에는 논리가 있습니다 : 어려운 전화를하거나 지루한 편지에 응답 한 후에, 우리는 승자처럼 느껴지고 상승하면서 우리는 다른 것들을 취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개구리"가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개구리"다음에 올 위험이 있습니다 ... 그리고 이제 저녁에는 "개구리"가 엄청나게 먹혔고 손은 정말로 중요한 일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더 중요하지만 긴급하지는 않은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 다음이 모든 작은 작업 힙으로 이동하십시오.

2. 휴식을 취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새로운 메시지에 응답하고 작은 심부름과 요청을 수행하기 위해 즉시 서두르지 마십시오. 숨을 들이쉬고 내뿜고 그것이 얼마나 시급한지를 평가하십시오. 작업이 지속되면 연기하고 더 크고 가치있는 프로젝트를 우선적으로 진행하십시오.

3. 블록에서 작업하십시오.
중요한 작업의 경우 40분, 긴급한 작업의 경우 15분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작은 루틴이 당신을 너무 많이 빨지 않도록 타이머를 설정하고, 신호를 보내 자마자 다시 대규모 일로 이동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전화 또는 편지는 다음 40 분 동안 기다릴 수 있습니다.

4. 사례 결합
지하철을 타고, 우체국에 줄을 서서 드로잉 레슨에서 아이를 기다리는 동안 많은 작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순간에 논문, 책, 보고서 또는 계획에 참여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메시지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양식을 작성하고, 사소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5. 긴급한 일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의사와 약속하고, 편지에 답하고, 어린이 새 운동화를 주문하고, 보고서 카드를 작성한 다음 가벼운 마음으로 중요한 업무와 개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입니다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외국어로 책을 읽고, 연구를위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아아, 그런 식은 아닐 것입니다. 작은 일들은 당신이 그들을 통제 할 때까지 계속 당신에게 떨어질 것입니다.

깨어라!  |  2011년  2월   당신의 목표는 현실적인가?

신비술—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

제공된 자료가 마음에 드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