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읽기를 좋아합니까?독특한 동영상

by Glorija 2022. 4. 29.

친구들의 진심 어린 답변

 

 

성경을 배우는 것은 흥미 진진한 여행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녀를 만날 때, 당신은 당신이 전에 몰랐던 것을 배웁니다. 흥미로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나에게 성경을 아는 것은 해돋이와 같다.

이 독특한 현상을 알아 차리기 위해 너무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주의 기초와 나의 목적을 이해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놓칠 까봐 두렵다.

이 독특한 책에 접근 할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알면 진정한 자유의 기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겠는가!이 독특한 여행을 가고 싶다!글쎄, 그럼 가라!

일대일 성경 공부

영원히 행복한 삶을 살아라!


우리의 무료 개인화 된 성경 공부를 통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십시오.
어떻게 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까?
악과 고통이 사라질 것인가?
우리는 늦은 가족과 친구들을 재결합 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은 정말로 나를 돌보시는가?
하나님께서 제 말을 들으시도록 어떻게 기도할 수 있습니까?

성경 공부 신청하기

방문 신청하기

여호와의 증인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