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사랑의 불을 지펴라" 가족 한국 영화.

by Glorija 2022. 2. 27.



'18 어게인'이라는 영화에 내가 드리고 싶은 결론은 이것이다.

드라마 18 다시


이 영화의 줄거리는 내 삶의 줄거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많은 부부, 우리 세대의 이미지를 반영한다고 제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살기 위해 서두르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모든 능력과 재능을 드러낼 시간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몇 년 후에는 꿈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멋진 드라마의 주인공들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김하늘 시리즈의 주인공은 어린 시절 인기남이자 학교에서 유명한 농구선수였다. 농구선수를 꿈꿨지만 고교 시절 첫사랑을 만난 그는 늘 그렇듯 '부주의한 행동' 한 소녀와 한 소녀가 임신을 알렸다. 젊은 신부를 위한 남편이자 훌륭한 아빠.

세월이 흐르고 젊음의 색이 지나가고 배우자의 관계는 친숙한 일상으로 발전합니다. 프레임을 고정하십시오! 아내가 이혼 소송을 제기합니다. 주인공의 삶은 멈춘 것 같고 한 가지 생각이 그를 괴롭힙니다. "만약 내가 다른 결정을 내리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18년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훌륭하고 볼 가치가 있으며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결혼 생활에서 발생하는 심각하고 화제가 되는 문제를 제기합니다.

 

이 드라마를 보고 나면 여운이 남는 유쾌한 여운을 남기는 뛰어난 캐스팅, 누구에게도 무관심하지 않을 달콤한 감동 스토리에 주목하고 싶다.

즐겁게 시청하세요!

우리 가족이 행복하려면

성경 원칙을 적용한다면 행복한 결혼 생활과 가정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관련 기사https://www.jw.org/ko/%EB%9D%BC%EC%9D%B4%EB%B8%8C%EB%9F%AC%EB%A6%AC/books/%ED%96%89%EB%B3%B5%ED%95%9C-%EA%B0%80%EC%A1%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