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친구 구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by Glorija 2022. 2. 11.

 

친애하는 구독자, 친애하는 친구,
당신에게 알리고 싶어 아마도 나는 블로그를 닫을 것이다
하지만 떠나기 전에 몇 가지 친절한 말을 하고 싶습니다.
먼저 친절한 댓글 감사드리며,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 이것이 저의 힘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새로운 자료를 쓸 것입니다.
나의 128명의 연인이여, 내가 어떻게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지 않고 떠날 수 있겠습니까!
2년 전 한국 영화를 접하고
영화, 코미디, 멜로드라마, 역사영화를 많이 봤다.
영화를 통해 나는 모든 한국인과 사랑에 빠졌다.
누군가는 영화 속 인물을 알아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동의하지 않습니다. 예술은 우리가 서로를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은 내 마음에 가깝습니다!
역사 영화를 통해 나는 그들이 얼마나 참을성 있고 인내하는지 배웠습니다.
멜로를 통해 그들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보았고,
코미디는 이 사람들에게 매우 재미있고 때로는 유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내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자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은 한국의 젊은 예술가들과 배우들이 종종 일찍 죽는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종교에 의한 여호와의 증인이자 희망이 충만한 저는 이 아름다운 나라의 경험과 슬픔에 무관심할 수 없었습니다. 이 희망을 여러분과 나누기 위해.
그러므로 거의 모든 기사에서 나는 인류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여러분에게 계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모든 한국인들이 슬픔과 고통이 없는 새로운 세상, 행복한 사람들의 즐거운 웃음이 가득한 세상을 물려받기를!
원하시면 들어오실 수 있도록 문을 열어두겠습니다: https://www.jw.org/ko/



 


시간을 내어 내 게시물을 읽어준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새로운 세상에서 만나요!.